강아지 사료 간식 용품 고양이 사료 간식 용품 디자인 SHOP
키워드 검색

펫미에 관하여

공지사항

반갑습니다.

공동체이익회사 굿바이 대표 정경섭입니다. 

반려동물 종합 쇼핑몰 <펫미>는 공동체이익회사 굿바이의 정신이라고 할 수 있는 능동적 소비를 통한 사회운동단체의 재정지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
능동적 소비는 소비자가 물건의 이윤을 인지하고 그 이윤의 배분과정에 직접 참여하는 것을 말합니다. 굿바이가 진행하고 있는 휴대폰 사업 <피플 모바일>이 통신 개통 수수료 10~30만원을 소비자가 지정하는 단체에 기부하는 것처럼 <펫미> 역시 소비자가 사료 등의 물건에서 일정 금액을 소비자가 지정하는 단체에 기부하게 됩니다.

동물보호단체 회원, 시민사회단체의 회원, 그리고 시민들께서는 <펫미>를 통해 믿을 수 있는 반려동물 사료와 용품을 구입한 뒤, 그 수익금의 일부를 지지하는 단체에 기부하실 수 있습니다.

매달 소비가 일어나는 반려동물 사료의 특성으로 볼 때, 각 단체의 회원과 그 연결망에 속한 분들이 <펫미>를 통해서 물건을 구매하신다면 단체의 재정이 이전보다 훨씬 나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.

사회운동단체의 재정이 나아지는 것은 세상을 조금 더 낫게 만들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. 시민운동, 노동운동, 사회운동의 활성화는 우리 사회의 중요한 과제입니다. 

우리는 <펫미>를 통해서 한국 사회운동단체의 재정자립에 기여하려고 합니다. 

감사합니다.

목록으로 돌아가기